봄에 만나는 서울빛초롱축제 현대백화점 미아점과 “다시 만나요, 빛초롱”전시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최고관리자
댓글 0건 조회 122회 작성일 23-12-01 09:11

본문

봄에 만나는 서울빛초롱축제

현대백화점 미아점과 다시 만나요, 빛초롱전시

- 현대백화점 미아점 함께 다시 만나요, 빛초롱전시

- 겨울에만 즐길 수 있던 서울빛초롱축제 전시 작품을 봄에도 만나보는 기회

- 복 토끼, 비밀의 문 등 시민들에게 사랑을 받았던 등 전시


서울관광재단(대표이사 길기연)418()부터 514()까지 현대백화점 미아점에서 다시 만나요, 빛초롱을 전시한다고 밝혔다.

이번 특별 전시는 현대백화점 미아점과 협업으로 진행되며 현대백화점 미아점 정문에서 관람할 수 있다.

 

이번 특별 전시는 매년 겨울 시즌에 선보여던 서울의 대표 축제 서울빛초롱축제를 광화문이 아닌 다른 지역에서도 관람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.

 

지난 여러 해 서울빛초롱축제에서 전시되었던 작품 중 시민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얻었던 작품을 다시 선보이고, 동화적인 스토리를 담아내어 백화점을 찾는 많은 관광객에게 즐거움을 전달할 예정이다.

 

2023년 계묘년을 상징하는 복 토끼를 비롯하여 한지등 '비밀의 문' () 등 총 5점이 전시된다.

전시되는 작품은 5점의 한지등 작품으로 비밀의 문 복 토끼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와 토끼 모자장수 달무리 LED 토끼등이 전시된다.

 

이준호 서울관광재단 관광자원개발팀장은 이번 전시를 통해 겨울철에 진행되는 서울빛초롱축제가 계절과 장소에 관계없이 더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.”라며, “이번 전시를 계기로 앞으로 더 많은 기관들과 협업 전시를 추진하여 다양한 관광 콘텐츠를 제공하겠다라고 의지를 밝혔다.

 

 

붙임. 현대백화점 미아점 협업 전시 현장 사진 각 1. .

첨부파일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